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혜택으로 지니뮤직 무료로 듣는방법

2020. 9. 5.

엘지유플러스 지니뮤직 무료혜택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혜택으로 지니뮤직 무료로 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플러스 사용자라면 요금제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데요.


U+모바일tv, 영화월정액, 지니뮤직, 태블릿이나 워치 같은 스마트기기 요금할인, U+BOX 100GB 무료, U+AR, U+VR 등의 여러 가지 혜택들이 있습니다. 기본요금의 차이가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스타일에 따라 변경도 가능하죠.


제가 사용하는 요금제안에 지니뮤직이 포함돼있어서 무료로 듣고 있는데요. 엘지유플러스 사용자라면 나의 요금제를 한 번쯤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기본료가 비싼 요금제인데 통화와 데이터만 사용하면 손해잖아요? 그럼 지니뮤직 무료로 듣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니뮤직 무료 요금제






지니뮤직 무료 요금제는 4G요금제와 5G요금제가 있습니다. 4G요금제중에서 지니뮤직을 무료로 듣는 요금제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78 요금제 이상입니다. 그리고 5G요금제 중에서는 5G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이상이 지니뮤직을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무조건 지니뮤직만 듣는게 아니라 영화월정액/지니뮤직/002 알뜰/생생도서관 중 택1이라서 1가지를 고르는건데요. 지니뮤직사용자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지니뮤직 무료로 듣는 방법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혜택으로 지니뮤직을 무료로 들을수있는방법은 앱에서듣는서비스이기 때문에 앱먼저 다운받아야 합니다.







앱을 다운로드 완료후에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기존 회원이면 전화번호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하면 되지만 지니뮤직이 처음인 분들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이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모양을 눌러주세요.





내 요금제가 지니뮤직 무료 혜택 요금제라면 프로필아래에 "g포인트 대상입니다. 이용권을 선택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을겁니다.






화면을 중간쯤 내리면 보유 중인 포인트와 혜택존 가기가 보이실텐데요. 혜택존가기를 눌러서 무료등록을 해줘야 노래를 들을수있습니다. 혜택존가기를 눌러주세요.





보유중인 g포인트로 이용권을 등록하는 창이 나오면 스마트 음악감상,VOD개별이용권,MP3 10곡,음악감상 100회 이렇게 4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나의 g포인트로 입맛에 맞게 골라주시면됩니다. 저는 음악감상이 대부분이라 음악감상을 선택했습니다.










스마트 음악감상으로 선택하면 나의 g포인트가 소멸되고 한달간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선택을 완료하면 이용기간을 확인할수있습니다. g포인트는 30일마다 지급되기 때문에 상품을 변경하려면 30일후에 변경할수있습니다.


지니뮤직 유의점


지니뮤직을 무료로 들을때 4G요금제와 5G요금제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위에서 먼저 설명드린 4G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78은 지니뮤직재생시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몇회를 들어도 상관없는데요.


5G 프리미어 레귤러요금제는 지니뮤직 재생시 300회 제한이 있습니다. 5G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들은 횟수제한이 없지만 레귤러만 횟수제한이 있는게 차이점입니다.


한달에 300회 제한이라는게 저처럼 출퇴근 용으로 듣는분들은 적당해보이지만 노래를 많이 들으시는분들은 적게 느껴질것같네요.


이상으로 엘지유플러스 요금제혜택으로 지니뮤직 무료로 듣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